뉴질랜드 유학블로그

New Zealand Blog

Profile
Chloejeon

2016.08.10

세계 유명 영화감독, 제임스 카메론이 말하는 뉴질랜드

조회 수 5171 추천 수 0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킨 영화 '터미네이터', '타이타닉', '아바타' 으로 유명 영화감독이 된 '제임스 카메론'. 캐나다에서 태어난 그는 미국 헐리우드에서 하드웨어를 가장 잘 다루는 감독으로 유명합니다. 

 

뉴질랜드_영주권.png

 

현재 '아바타' 속편 제작에 열심을 다하고 있는 제임스 카메론은 아내와 함께 4년 전부터 뉴질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2009년 블록버스터 '아바타' 의 성공으로 후속 작품 3개를 뉴질랜드에서 제작할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이지요. 참고로 '아바타' 는 아카데미 3개 부분에서 수상했으며 영화 역사상 가장 돈을 많이 번 작품입니다.

 

뉴질랜드아바타.jpg

 

헐리우드 유명 감독인 그는 미국을 떠나 뉴질랜드에 새 둥지를 틀게 되었고, 수도 웰링턴 근처에 약 323만평에 달하는 농장을 매입하여 거주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_유학.jpg

 

사실 뉴질랜드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처음 만난 때는 1990년대 중반. 카메론 감독은 '거의 아무것도 모른 채 왔다가 완전히 사랑에 빠져버렸다.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뉴질랜드 사람들의 역동성이 매력적이었다. 그 끌림을 지금도 느끼고 있다." 고 말합니다. 

 

뉴질랜드어학연수.jpg

 

뉴질랜드 관광청은 카메론 부부와 함께 뉴질랜드 여행 영상을 제작하고 공개하였습니다. 테마별 1분 내외로 뉴질랜드의 아름다움과 실제 여행 영상을 보여줍니다. 

 

뉴질랜드영화.jpg

 

태즈먼 빙하 위를 걷고, 카약을 타며 협곡을 내려가고, 헬리콥터를 타며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합니다. 호수를 따라 자전거도 타고, 하이킹을 하며 퀸스타운 근처 산을 오르며 다양하게, 뉴질랜드에서만 할 수 있는 액티비티들을 경험합니다. 

 

뉴질랜드_이민.png

 

영상 속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뉴질랜드에서 헬리콥터를 타면 일생에 단 한번 볼 수 있는 장소 10 곳을 하루 만에 모두 둘러볼 수 있고, 자동차로 여행하다 보면 마치 아이맥스 영화를 보는 듯한 경관이 펼쳐진다.' 라며 뉴질랜드를 극찬합니다.
 

뉴질랜드유학.jpg

 

제임스 카메런 감독은 개인적으로도 탐험가이자 환경보호주의자로 유명합니다. 카메론 감독은 '발견하는 것' 이 가장 중요하다며 뉴질랜드에서의 삶은 이전에 단 한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매일 매일 경험하게 해준다.' 라고 말합니다. 
 

뉴질랜드유학원.jpg

 

영화계의 거장,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을 찾아다니며 경험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이처럼 경이롭고 아름다운 뉴질랜드에서 어학연수, 유학, 유학 후 이민 등이 궁금하시다면 2002년부터 오직 뉴질랜드만을 전문으로 해온 고투엔젯으로 문의해주세요. 가장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로 뉴질랜드 전문가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

0%

뉴질랜드 유학블로그

New Zealand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