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Free board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뉴질랜드 둘째날 (3)

최혜림 2016.06.10 조회 수 3402 추천 수 1

image.jpg

 

image.jpg

 

image.jpg

 

image.jpg

 

점심 먹고 시간이 좀 지나니 오늘 학생 중 한명이 생일이라 케익을 준비하셨더라구요~ 학생 얼굴 사진은 올리지 못하겠지만^^; 대신 케이크라도 올립니다. 고구마케익 완전 맛있었어요. 한국보다 더 맛있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먹을거 주는 사람 좋은 사람이라는 말이 있죠?고투엔젯 넘나 좋은사람..정말좋은사람..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고투엔젯과 만들어나갈 뉴질랜드 생활이 기대됩니다! ^^

보다 많은 학교 정보와 프로모션이 궁금하시다면,

고투엔젯과 상담하세요!

고투엔젯과 상담하세요!

Profile


4개의 댓글

Profile
sunnysong
2016.06.10

혜림씨! 온지 얼마 안되었는데,,이렇게 좋은 글과 사진도 올려 주고!!

아직도 우리 학생들과 수다를 떨고 있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아요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아주 즐거운 뉴질랜드 생활을 고투엔젯과 할듯 합니다

언제든 본사 고투엔젯으로 놀러 오세요~~!!

Profile
bluerain1989
2016.06.14
혜림씨 그날 다같이 생일 케익도 먹고 좋은 이야기 나누고 해서 정말 좋은 시간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 좋은 분위기 쭉 이어가겠습니다.
Profile
Chloejeon
2016.06.14
정말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뉴질랜드에서 행복한 나날되세용ㅎㅎㅎ
Profile
smile_jay
2016.06.15
뉴질랜드 현지에서 직접 재배한 고구마로 만든 케잌이어서 더 맛있을거 같아요! 다음 편도 기대할께요!
0%

자유게시판

Free board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No.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76 안녕하세요! XD 1 profile 보노 2018.10.10 1067
975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1 원지섭 2017.11.10 1961
974 9월6일 wintec세미나 후기 1 profile gks**** 2017.09.07 1953
973 캠벨 웰링턴 어학교에대해 2 욘욘 2017.07.28 1531
972 사장님 과장님 안녕하세요 5 김성휘 2017.03.22 2874
971 뉴질랜드 가신다면 당근 고투엔젯~~^^ 3 청풍한량 2017.01.11 3412
970 오랜만에 글 남겨봅니다...^^ 2 James 2016.12.13 2491
969 Go2nz 과 함께 시작한 뉴질랜드 생활~! 7 요리요리 2016.09.06 3444
968 항상 감사드려요 ㅠㅠ스벅쿠폰♡버거킹♡ 4 박소이 2016.09.01 2930
967 스타벅스10달러쿠폰과 AT HOP CARD 받았어요! 4 엄윤정 2016.06.26 3182
뉴질랜드 둘째날 (3)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3402
965 뉴질랜드 둘째날 (2)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3060
964 뉴질랜드 둘째날~ 고투엔젯 덕에 행복합니다^^ (1)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3285
963 감사합니다. 1 현중아빠 2016.06.02 2342
962 안녕하세요~~~^^ 1 profile 채원맘 2016.03.30 2775
961 임형진 대표님 ㅋ 안녕하세요 ^^ 3 carmen현 2016.02.25 3362
960 벌써 5년 1 Ben 2016.02.11 2676
959 고투엔젯 이벤트 감사드려요 1 Coolboy 2015.11.16 3118
958 고투엔젯 선물 이벤트~ 감사합니다.!! 2 딩두 2015.11.09 3479
957 뉴질랜드 적응기...ㅎㅎ 1 슈밍 2015.10.23 4181
956 공기업 합격했어욧!!!ㅎㅎ 2 kjwhnssjh 2015.10.10 6813
955 형진이형 잘 지내시죠...^^ 1 똘배 2015.09.03 4140
954 사장님 안녕하세요 이종수 입니다 2 이종수 2015.06.25 4365
953 형진오빠~ 저 기억하세요? 저 영희예요.. 1 Tr.Ally 2015.01.26 7289
952 사장님 과장님 안녕하세요 2 김성휘 2014.04.30 17261
951 오모나! 2 김계향 2013.09.26 18410
950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1 정해준 2013.06.02 16268
949 안녕하세요! 1 김민경 2013.05.26 14683
948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 6 빈냥 2013.04.01 19271
947 안녕하세요!!! 1 노연규 2013.03.05 15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