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포럼&게시판

Forum & Bulletin Boards

자유게시판

Free board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Go2nz 과 함께 시작한 뉴질랜드 생활~!

요리요리 2016.09.06 조회 수 2962 추천 수 0

 

지난 7월에 고투엔젯을 통해서 요리학교에 입학하고 이제 첫번째 term이 거의 끝나가는 학생입니다. ^^

처음 뉴질랜드에 오시는 분들과 별반 다르지 않게 많은 걱정을 가지고 도착했지만 오클랜드 공항에서 반갑게 반겨주시는

직원분을 만나면서부터 마음이 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나도 오클랜드에 아는 사람있는 것 마냥... ㅋㅋㅋ

 

미리 예약해두었던 숙소까지 픽업도 해주시고 당일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서 현지 실정도 미리미리 알 수가 있었네요.

전화개통, 교통카드구매, 은행계좌를 위한 준비 등등 혼자 알아 보려고 했으면 고생 좀 했을 것들을 미리 친절하게 준비 해주셔서

오클랜드 첫날은 다른데 신경 안쓰고 시티구경에만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생활하면서 필요한 내용들이나 궁금한 것들이 있으면 아무때나 들러 바로바로 문의할 수 있다는 게 유학원의 엄청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시티 한 복판에 있어서 자주 방문 함에도 절대 눈치 안 주고 고급 커피까지 직접 내려주시면서 상담해주시는 실장님, 대리님이 계시는 건 저의 뉴질랜드 생활 중 최고의 행복 중 하나네요 ㅋㅋㅋ

 

고투엔젯 덕분에 학교생활 금방 적응하고 벌써 첫번째 방학을 앞두고 있네요~~ 학교 졸업때까지 전 계속 이곳 사랑방 손님이 될듯

싶습니다. 너무 자주 온다고 싫어 하시면 안 되요~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

 

사진은 항상 상담에 바쁘신 미녀?실장님 ! (초상권 침해 제기로 원본은 유학원와서 확인하세요 ㅋ)

 

2016-09-06 14;57;00.PNG

 

Profile

7개의 댓글

Profile
sunnysong
2016.09.06

ㅋㅋㅋㅋ 자주 오셔서 너무 좋아요~~

머핀도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배탈도 안나고~~ ㅎㅎㅎ

언제든지 고급 커피 마시러 오세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Profile
Chloejeon
2016.09.06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뵌지도 꽤 되었네요. 
뉴질랜드에서 즐거운 유학 생활하시는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
앞으로도 원하시는 바를 이루시며 즐거운 유학하시기 바라요~~!!
Profile
sunnysong
2016.09.07

아~~ 정말 정말..하트로 가려주신 센쓰!! 감사 합니다....

진짜 ㅡㅡ:::::

근데 미녀 라고 해 놓고 왜 ?? 로 해 두셨어요?

사진 찍히는줄 알았으면 책상도 이쁘게 정리 하고,,,겉옷도,,,,,,,,,,,저렇게 던져 놓지 않았을텐데,,,,,,,,,,,,,,

오늘도 놀러 오실거죠? 고급 커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rofile
요리요리
2016.09.07

있는 그대로의 바쁜 사무실을 보여 주셨네요 ㅋ 근데 거기에 왜 물음표가 들어가 있지?? 저도 모르게......왜..... ㅋㅋㅋ

오늘은 바빠서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고급커피로 유혹하신다면  유혹당하겠습니다 ㅋㅋㅋ



Profile
sunnysong
2016.09.07

그럼요!! 오셔야죠,,,,고급 커피 다시 채워 놓았습니다. 맛난 것으로 선택 하셔서 드세요~

이따 뵈요~~

Profile
ThoughtsfromBalcony
2016.09.07
성수씨! 자주 오시는 덕분에 저희도 매우 행복하답니다! 자주자주 놀러오세요! 앞으로 하게 될 일 잘 되시길 진심으로~바랍니다!!!
Profile
smile_jay
2016.09.19
Kia ora ~ 반갑습니다! 뉴질랜드와 학교 생활은 적응은 다 하셨는지요? 성수님의 밝은 미소와 긍정 마인드로 충분히 뉴질랜드에서 원하시는 바를 이루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아요.

No.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76 안녕하세요! XD 1 profile 보노 2018.10.10 196
975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1 원지섭 2017.11.10 1193
974 9월6일 wintec세미나 후기 1 profile gks**** 2017.09.07 1271
973 캠벨 웰링턴 어학교에대해 2 욘욘 2017.07.28 975
972 사장님 과장님 안녕하세요 5 김성휘 2017.03.22 1908
971 뉴질랜드 가신다면 당근 고투엔젯~~^^ 3 청풍한량 2017.01.11 2527
970 오랜만에 글 남겨봅니다...^^ 2 James 2016.12.13 1840
Go2nz 과 함께 시작한 뉴질랜드 생활~! 7 요리요리 2016.09.06 2962
968 항상 감사드려요 ㅠㅠ스벅쿠폰♡버거킹♡ 4 박소이 2016.09.01 2414
967 스타벅스10달러쿠폰과 AT HOP CARD 받았어요! 4 엄윤정 2016.06.26 2532
966 뉴질랜드 둘째날 (3)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2686
965 뉴질랜드 둘째날 (2)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2433
964 뉴질랜드 둘째날~ 고투엔젯 덕에 행복합니다^^ (1) 4 profile 최혜림 2016.06.10 2659
963 감사합니다. 1 현중아빠 2016.06.02 1858
962 안녕하세요~~~^^ 1 profile 채원맘 2016.03.30 2302
961 임형진 대표님 ㅋ 안녕하세요 ^^ 3 carmen현 2016.02.25 2681
960 벌써 5년 1 Ben 2016.02.11 2307
959 고투엔젯 이벤트 감사드려요 1 Coolboy 2015.11.16 2781
958 고투엔젯 선물 이벤트~ 감사합니다.!! 2 딩두 2015.11.09 3143
957 뉴질랜드 적응기...ㅎㅎ 1 슈밍 2015.10.23 3709
956 공기업 합격했어욧!!!ㅎㅎ 2 kjwhnssjh 2015.10.10 5354
955 형진이형 잘 지내시죠...^^ 1 똘배 2015.09.03 3731
954 사장님 안녕하세요 이종수 입니다 2 이종수 2015.06.25 3914
953 형진오빠~ 저 기억하세요? 저 영희예요.. 1 Tr.Ally 2015.01.26 6798
952 사장님 과장님 안녕하세요 2 김성휘 2014.04.30 16781
951 오모나! 2 김계향 2013.09.26 18000
950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1 정해준 2013.06.02 15798
949 안녕하세요! 1 김민경 2013.05.26 14196
948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 6 빈냥 2013.04.01 18550
947 안녕하세요!!! 1 노연규 2013.03.05 14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