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메뉴 건너뛰기

뉴질랜드 어학연수 준비과정


본 내용을 읽으시기 전에!!


본 어학연수 준비과정은 저희 고투엔젯을 통해 수속한 수 천명의 학생들이 입증하는 내용입니다. 먼저 다음 파일을 다운받아 아도비 아크로뱃 리더에서 실행시키신 후 프린터로 출력하세요. 그 다음 하나하나 체크하시면서 믿고 따라하시면 120% 완벽한 어학연수 준비가 가능할 것입니다.

 

PDF 파일로 보기

어학연수준비과정(20170125).pdf

* 본 파일을 보시려면 아크로뱃 리더 가 필요합니다. 아크로뱃 리더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조사과정  비자결정  예약준비  항공권예약  비자준비 

준비물정리 ▶ 인천공항  기내에서  오클랜드공항  출국완료

어학연수 준비과정


조사과정

비용예측

다음은 연수 총 비용을 계산해 본 (예)입니다. (각 숫자에 적혀 있는 것은 NZ$입니다.)


01.png



위 계산식은 개념정리를 위한 단순 계산식이므로 환율, 각 개개인의 소비 행태, 숙소 형태 (홈스테이(하숙)나 플랫(자취) 또는 사설기숙사에 계속 머무를 것이냐에 따라 비용 변동), 학교, 학교와의 위치, 교통비 (도보거리가 가능한 숙소, 주로 플렛의 경우 교통비 절감 등), 홈스테이에서의 점심제공여부에 따라 크게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공료는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각 항공사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학교마다 장기간 (보통 6개월이상. 학교마다 정책에 차이가 있습니다.)등록 시 별도의 할인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기간마다 학교를 옮겨 다닐 것인가, 아니면 한 학교에서 오래 머물 것인가에 따라 학비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예산을 확인하시려면 저희 사이트 상단 “어학연수>어학연수비용>어학연수 비용계산기”를 통해 실시간 환율에 맞춰 비용 예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숙지하신 뒤 사용하시면 보다 정확한 예산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 준비과정.jpg



지역/학교선정

02.png



뉴질랜드의 총 인구는 약 450만명으로 대한민국의 인구의 1/10도 채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뉴질랜드는 한국과 규모 면에 있어서 큰 차이가 있으므로 한국적인 관점으로 뉴질랜드를 바라보시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뉴질랜드의 최대 도시인 오클랜드는 인구가 약 150만명밖에 불과해 한국의 중소도시 정도 밖에 되지 않고, 뉴질랜드의 중소도시들은 경우 한국의 읍내 정도 규모 밖에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일 도시결정과 한국에서 학교를 결정하시려고 하시거나 학교 선정을 위한 대략의 가이드 라인을 잡으시려고 하신다면, 한번 저희 고투엔젯에 방문상담 또는 강남센터 02-525-7045, 질문과 답변(Q&A)을 통해, 각 학생에 맞게 보다 자세한 현지 실정을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