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메뉴 건너뛰기


조사과정  비자결정  예약준비  항공권예약  비자준비 

준비물정리 ▶ 인천공항  기내에서  오클랜드공항  출국완료

어학연수 준비과정


기내에서

1) 출발 전 발판을 올리고, 안전벨트를 반드시 매세요.


※ 음료수나 술을 많이 마시면 화장실이 자주 가고 싶어지므로 창가 쪽에 계시면 옆 좌석에 계신 분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경유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경우, 경유지 입국신고서를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경유 항공권을 이용하시는 경우, 다시 소지품 검사가 시작될 수 있으며 이때 검사대를 지나야 합니다.


※ 경유 항공권을 이용하시면서 한국에서 경유지 까지 만의 보딩 패스를 받았을 때에는 반드시 Transit(또는 Transfer) 구역 안에 위치한 발권부스에 가셔야 합니다. 이때 여권, 항공권을 제시하면 경유지에서 뉴질랜드까지의 보딩 패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항공편으로 갈아타시는 경우 보딩 패스에 나온 Gate 넘버를 찾아 가시면 되고, 만일 Gate 넘버가 보딩 패스에 없다면, 공항에 비치되어 있는 스케줄 모니터 화면에서 보딩 패스에 나온 항공편명(예: KE129, TG931 등...) 을 찾아 이에 맞는 Gate넘버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같은 비행기로 경유를 하시는 경우(같은 비행기편을 잠시 내렸다가 다시 타는 경우) 비행기안의 짐을 가지고 나가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귀중품은 챙겨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항공기에서 나가면 Transit 카드를 줍니다. Transit 카드를 가지고 계시다가 다시 비행기를 타게 될 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2) 도착 약 2~3시간 전에 뉴질랜드 입국 신고서를 나눠줄 것입니다. 저희 고투엔젯에서 수속진행상황에 출국 1주일 전에 보내드린 “출국 전 안내서”를 보시고 그에 맞춰 뉴질랜드 입국 신고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신고서.png

뉴질랜드 입국신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