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TO TOP

메뉴 건너뛰기

왜 유학 후 이민도 고투엔젯인가?


뉴질랜드 유학 후 이민 상담을 받으러 가셨는데 유학 상담만 받으셨나요? 혹시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으셨나요?


유학 준비 과정부터 그 이후, 학업을 수료하고 영주권을 취득하는 길까지 모두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을 찾으셨다면, 바로 고투엔젯이 해답입니다. 


뉴질랜드 유학 전문가인 저희 고투엔젯은 28년 경험의 뉴질랜드 이민 전문 법무법인인 Chiwi Immigration Service(이하 '치위 이민법무법인')와 함께 일하고 있어서 유학 준비부터 이민까지 가장 정확한 준비가 가능합니다.


1989년 설립되고 뉴질랜드 이민 투자협회(NZAMI) 설립 멤버인 '치위 이민법무법인'의 회사 대표 Ming Tiang은 뉴질랜드 와이카토 대학교 사이언스 학사 및 석사, 철학석사이며, 의료리서치 및 의약산업, 파이낸스산업에서 일하다, 1989년 치위 이민법무법인을 설립하게 됩니다. '치위 이민법무법인'의 28년의 이민법무경험과 직원들의 열정은 여러분이 뉴질랜드로의 이민에 대한 계획 달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고 있으며, 수 많은 고투엔젯 학생들이 치위를 통해 영주권과 각종 비자 문제를 해결해 오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정부 인증 공인 이민법무사 (Licensed Immigration Advisers)

CHIWI01.png

 CHIWI.png 

go2nz_chiwi.jpg

치위 이민법무법인과 저희 고투엔젯은 같은 건물 바로 옆 사무실에 위치하여 상호 유기적인 협력 하에 원스톱 이민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치위 이민법무법인는 저희 고투엔젯과 이웃하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 바로 옆 사무실.)
치위 이민법무법인과의 의사소통(통역) 및 서류 준비 등 다양한 지원은 고투엔젯에서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반드시 이민법무사를 선택하실 때에는 이민법무사 자격 여부만 보지 마시고 꼭 실제 이민 수속 경력을 보셔야 합니다. 이민법무사 자격만 있을 뿐 실제 이민 업무를 하지 않는 업체나 경험 없는 이민법무사 또는 변호사와 준비하시는 분들은 그 만큼 더 고생하게 되기에 얼마나 오래 뉴질랜드 이민 업무를 했는지가 이민법무사 선택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유학은 뉴질랜드 유학 전문가 고투엔젯에서, 

유학 후 비자 연장 및 영주권 신청 시에는 뉴질랜드 이민 전문가 Chiwi 이민법무법인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